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puttygen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PuTTY를 얻으려면, PuTTY 설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이에 의해 전체 설치 패키지 설치 지침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가이드, 및 같은 PuTTY의 다른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링크를 다운로드 putty.exe, pscp.exe, psftp.exe, puttytel.exe, plink.exe, pageant.exe 및 putty.zip. 당신은 PuTTYgen을 다운로드 검색하고 있습니까? 예, 그럼 당신은이 올 수있는 권리 장소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운영 체제에서 Puttygen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Puttygen을 다운로드하려면, 우리는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 할 것입니다 .exe 파일. 그래서, 주의 깊게이 모든 것에 대해 알고 계속 읽으십시오. 퍼티겐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주위를 검색? 그럼 당신은 바로 그 곳에 왔다. 이 게시물에, 나는 당신에게 Puttygen을 다운로드하고 윈도우, 리눅스 또는 맥 운영 체제에서 사용하는 간단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에게 퍼티 gen .exe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에 대해 알고 주의 깊게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당신이 서버로 작업하는 경우 퍼티 겐은 편리한 도구입니다. 서버에 대해 다양한 유형의 SSH 키를 생성하고 보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인기있는 SSH 클라이언트인 퍼티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퍼티겐의 도움으로 퍼티의 키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엽니다. 거기 당신은 퍼티 겐 exe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열기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퍼티 겐을 시작합니다. 퍼티겐은 서버에 대한 공개 및 개인 SSH 키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퍼티 젠으로 SSH 키를 만들 수 있으며, 그것은 그것의 주요 기능입니다. 퍼티 젠은 .ppk 형식의 파일 형식으로 키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ppk 형식을 다른 형식으로 쉽게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퍼티 겐은 공식적으로 윈도우, 리눅스 및 Mac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티 젠의 윈도우 버전은 .exe 형식입니다. Windows PC에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윈도우에 대한 GUI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리눅스 또는 맥퍼티 겐은 명령 기반입니다. 리눅스 또는 맥 OS에서 퍼티 겐을 사용 하려면 몇 가지 명령을 사용 해야. 당신은 이미 당신의 윈도우에 퍼티를 설치 한 경우, 당신은 윈도우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모든 프로그램>Putty>Puttygen이를 클릭. 그리고 그것은 시작됩니다. Windows에서 퍼티 젠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퍼티에서 열거나 Puttygen.exe 파일 자체를 열 수 있습니다. 나는 아래의 두 가지 방법을 안내했습니다.

그래서 얘들 아, 당신이이 게시물을 좋아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그냥 Puttygen에 대해 알아야 할 당신의 친구 및 가족과이 게시물을 공유. 당신은 어떤 질문이 있거나 Puttygen을 다운로드하는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 그냥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 아래로 코멘트하고 난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PuTTYgen은 일반적으로 일반 PuTTY .msi 패키지 설치의 일부로 설치됩니다. 별도의 PuTTYgen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uTTY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합니다. 자세한 설치 지침은 PuTTY 설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퍼티 겐은 퍼티 소프트웨어 자체와 함께 제공됩니다. 즉, 퍼티 자체에서 퍼티 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용 퍼티 젠만 다운로드하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퍼티 젠을 사용하는 것은 큰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윈도우에 대한 Puttygen.exe를 다운로드하고 그것을 열어해야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Windows PC에 설치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윈도우 7, 윈도우8 / 8.1 또는 윈도우 10. 사용 중인 Windows OS 버전에 관계없이 모든 Windows PC에서 Puttyge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설명은 모든 주요 운영 체제에서 PuTTYgen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uTTY 다운로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리눅스 단말기와 리눅스에서 퍼티 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리눅스 운영 체제에 퍼티겐을 사용하는 퍼티 도구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아래 명령줄을 사용하여 데비안 리눅스에서 퍼티 젠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키 주석을 변경하려면 개인 키를 저장하기 전에 키 댓글 상자에 주석 텍스트를 입력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