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wm recorder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통합 변환기: WM 레코더 15 또한 편리한 통합 된 미디어 파일 변환기를 포함. 캡처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MPEG-4, MP3, WMV, MPEG-2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유튜브 지원 YouTube 광신자 라면, WM 레코더 15 몇 가지 놀라운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 YouTube 다운로드 마법. 포함: 동시에 한 번에 여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합니다. 최대 50배 의 재생 속도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로 유튜브를 MP3로 변환합니다. 시청한 YouTube 동영상 목록을 유지한 다음 빠르게 돌아가다운로드합니다. Applian Technologies, Inc.가 발행한 4-in-1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사용자가 큰 만족을 가지고 사용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다운로더, 화면 비디오 레코더, 오디오 레코더 및 오디오 비디오 컨버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WM 레코더는 인터넷에서 스트리밍 비디오 및 오디오를 녹화하고 PC에 저장할 수 있는 강력한 스트림 캡처 오디오 비디오 레코더 및 다운로더입니다. 그냥 WM 레코더를 열고 비디오를 재생, 그것은 원래 스트림의 완벽한 디지털 복제본으로 PC에 저장됩니다. 이 비디오 레코더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에서 잘 실행됩니다 10,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 중 하나에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정. Amazonaws에서 별도의 x64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화 비디오 캡처 스트림 오디오 레코더 레코더 캡처 인코딩 Grabber WM 레코더는 미디어 컨버터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출 및 Windows용 Applian Technologies에 의해 사용할 수 있는 쉐어웨어 비디오 레코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를 모두 사용하여 온라인 스트림을 재생하는 더 좋은 방법은 이 앱과 같은 레코더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미디어 형식의 많은 호환 되는 통합 된 기능을 많이 다기능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분명히,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캡처하고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스트림 (라디오, 음악 또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비메오, 데일리 모션 등에서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사이트 중 일부는 BBC, 판도라, 스포티 파이 등에서 스트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몇 가지 연구를 했 고 다음 링크를 사용 하 여 최고의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견 (공식 사이트에서 즉시 다운로드에 대 한). 모두 모두, WM 캡처 쉽게 화면에 아무것도의 비디오를 녹화 하 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의 유용한 조각.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으므로 동영상을 캡처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것은 최소한의 CPU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시간 응답은 양호하며 결과 비디오 파일은 고품질입니다. 인터넷 연결은 물론 WM 레코더를 사용 하기 위해 필요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은 항상 컴퓨터의 리소스와 매우 친절 한 남아. 작업은 적시에 완료되며 테스트에서 오류, 중단 또는 버그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설정에서 구성하는 다소 어려운 – 내가 이해할 수없는 옵션을 마련했다. 나는 잘못 wa 완전히 내 생각 – 이것은 m을 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