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황산벌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 꿀꿀벌, 아피스 멜라이프라 L. 및 기타 수분 공급원에게 사과의 꽃 희석제인 라임 유황의 독성 ” 적어도 두 개의 기생 체미가 아시아 종의 꿀벌에서 아피스 멜라이프라를 감염시키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이 두 가지 중 바르로아 파괴자는 전 세계적으로 더 널리 퍼져 있으며 트로필라에랩메르세데스는 아시아에서 크게 남아 있습니다. Tropilaelaps 는 A. mellifera가 Apis의 아시아 종과 접촉하여 기본 범위를 벗어나 관리 될 때 가장 문제가됩니다. 이 발생 하는 지역에서, A. mellifera의 양봉가 Tropilaelaps에 대 한 공격적으로 치료 하 고 Varroa는 경쟁 또는 Tropilaelaps에 대 한 사용 하는 공격적인 치료 정권의 결과로 제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마이트 제어 제품은 실제로 두 마이트 모두를 제어 할 수 있지만 환경 조건은 전 세계적으로 다르므로 한 영역에서 잘 작동하는 제어 제품은 다른 지역에서 덜 또는 비효율적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휘발성 화합물의 특히 사실이다. 현재 연구에서 우리는 트로필라에랩에 대한 효능에 대한 Varroa 및 분말 유황을 제어하는 것으로 알려진 여러 상용 제품을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부모와 자식 식민지 모두에서 Tropilaelaps 성장을 줄이기 위해 하이브 분할을 만드는 문화 제어 방법을 테스트했습니다.

분할 또는 핵 콜로니를 만드는 것은 미조작 통제 식민지에 비교될 때 부모 및 핵 콜로니 둘 다에 있는 계수 인구를 현저하게 감소시켰다. 포름산 제품인 Mite-Away Quick Strips® 는 부작용 없이 치료를 개시한 후 8주 만에 마이트 개체수를 현저히 감소시킨 유일한 상용 제품이었습니다. 유황은 또한 미적 인구를 감소시켰지만 유황과 홉가드 모두 ® 성인 꿀벌 인구를 줄임으로써 식민지 성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Apivar® (amitraz) 스트립은 테스트 된 조건하에서 계수 또는 성인 꿀벌 인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 이 문서에 는 주제 영역 “Mites”가 적용 가능한가? 예 아니오 . . . 이 무료 다운로드 영역에는 새로운 꿀벌 장비를 조립하는 방법, 꿀벌을 치료하는 시기 및 방법, 꿀벌이 도착했을 때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봉의 역사와 꿀벌과 양봉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특징으로하는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도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를 사용자 정의하여 자신의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을 진행하면서 올바른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니 뉴스레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서핑하는 페이지를 선회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꿀벌 상거래의 제품 정보가 들어있는 전자 카탈로그도 있습니다.

평균 (평균 ± SEM) 성인 꿀벌 (A)에 덮여 프레임의 수와 100 밀봉 무리 세포 (B)를 풀기하여 관찰 된 트로필라에 감염 세포의 수는 젖은에서 네 개의 다른 계측기 대조군 제품 및 처리되지 않은 대조군으로 처리 꿀벌 식민지에서 시즌. 치료 기간은 ca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