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자바 sftp 파일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FileSystemManager를 사용하여 대상 파일에서 FileObjects를 만든 다음 FileObjects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합니다. 연결…. 시작 크기 :1460419 진행률 :16371 readCount :16371 진행률 :16384 읽기 카운트 :16384 요청순서가 아닙니다. 끝 자바.ioException: com.jcraft.jsch.ChannelSftp$2.read에서 오류 (ChannelSftp.java:1301) com.biztunnel.lib.util.file.SFTPUtils.main (SFTPUtils.java:1165) 로컬 파일 경로는 절대해야 합니다. 원격 파일 경로는 sftp로 시작해야합니다 ./username:[email protected] 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을 sftp / ftp 위치에 업로드 할 수있는 코드를 제공하십시오. 원격 디렉터리에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예제에서는 날짜/시간 또는 크기 차이에 관계없이 모든 파일을 강제로 다운로드하는 재귀 모드의 SyncTreeDownload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이제 원격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하려면 ChannelSftp.put()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FTP / FTPS / SFT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이 튜토리얼에서 http://kodehelp.com/difference-between-ftp-sftp-ftps/ 내 게시물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업로드하고 자바에서 SFTP를 사용하여 원격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논의 할 것이다. 이 문서에서는 Java의 원격 SFTP 서버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를 위해 JSch, SSHJ 및 아파치 공용 VFS와 같은 여러 라이브러리를 사용했습니다. JSch는 SSH2의 순수 자바 구현입니다 (우리는 SFTP 채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Sch를 사용하면 sshd 서버에 연결하고 포트 포워딩, X11 포워딩, 파일 전송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Java 프로그램에 해당 기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JSch는 BSD 스타일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SFTP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JSCH API를 사용하여 아래 샘플 Java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FileObject.copyFrom() 메서드를 사용하여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원격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마찬가지입니다 . 리눅스 environment.actually 우리는 파일 C를 읽을 수있는 코드를 가지고 :TEMPlog.txt 일부 작업을 수행하지만 우리가 윈도우 서버의 C에서 문서를 읽을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배포 할 로컬.동일한 코드를 수행:TEMPlog.txt이 예에서 메서드의 첫 번째 매개 변수는 전송할 로컬 파일(예: src/main/resources/sample.txt)을 나타내며 remoteDir은 원격 서버의 대상 디렉터리 경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