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빛자루 다운로드

2020年2月9日

미니 백오라이트는 최대 400W의 소형 램프를 위한 라이트 디퓨더입니다. 그것은 압축기없이 작동되며 일반 자전거 펌프로 채워지며 절대적으로 소음이 없습니다. 전면에는 빛을 반사하는 거울이 있습니다. 액세서리로 블랙 커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첨가제 설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동차와 가까운 장소에 매우 적합합니다. Bag-o-Light는 혁신적인 라이트 디퓨저로 빛을 매우 부드럽고 쇼도우프리로 만듭니다. 그것은 자동차 샷에 적합하고 필름 세트에 빛을 채우기 위해. 아이디어는 간단하고 화려한 : 공기 충전 (압축기) 흰색 가방은 일반 PAR 헤드 라이트 앞에 장착된다.

그것은 불어 때 그것은 몇 시간 동안 공기를 유지 (소음 없음). 새로운 버전인 백오라이트 턴을 긴 축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방향으로 블랙 커버를 얻을 수있다. 또한 이음새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방 조립 중에 미세 한 정렬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압력 제어를 제거하여 압력 표시기를 더 잘 볼 수 있으며 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태국 쌀 흰색 그릇에 흰색 과 자루 / 생 재스민 쌀 곡물 농산물 아시아 에서 음식 해고 비즈니스 남성과 여성 직원 상자 와 함께 아이콘 의 세트 빵 집, 갓 구운 빵, 밀 귀, 밀가루 가방, 풍차 남자는 식료품 점 갈색 삼베 질감 배경에서 갈색 종이 봉투에 검은 쌀을 넣어. 직물 재료 또는 빈 천을 짜는. 가방 안으로 빛이 비추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빛이 반사되도록 거울이 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소음이 없고 색 온도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PAR 조명 및 스폿 렌즈와 함께 작동합니다.

조광기 셔터를 장착하면 조명도 조광이 가능! 달러 기호와 동전 가방의 녹색 배경. 수집 모형, 식품 및 스낵 제품에 대한 포장. 황금 동전 가방, 오래된 골동품 자루에 금화, 돈 지갑과 금 재산 3D 현실적인 저장 시스템은 모든 PAR 램프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설명된 램프 유형을 제외하면 프레넬 렌즈는 불가능합니다! 아몬드는 흰색 나무 표면 상단보기 밝은 표면에 구운 커피 콩과 커피 콩 모양의 쿠키 구성 추상 표면과 갈색 색상의 면과 직물 흰색 폴리에틸렌 밀봉 봉투에 후추와 칼 상단보기 개념 블루 체크 테이블 천 형성 프레임의 높은 각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