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페이스북 내 정보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요즘, 그것은 페이스 북이 당신에 있는 모든 데이터의 아카이브를 다운로드 하기 쉽습니다. (적어도, 그들은 그것이 전부라고 …) 글쎄, 그것은 매우 쉽습니다. 다른 사람이 아카이브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여기에 내가 그것을 한 방법,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아카이브를 얻을 수있는 방법. 몇 장의 사진에 대해 Facebook은 얼굴 인식 데이터라는 제목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이해할 수 없는 숫자와 원시 데이터 집합이 표시됩니다. 이 모든 것이 할로윈 호박의 사진이었다는 사실은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다음은 인식 된 기계의 목록입니다., 두 개의 iPads와 두 개의 아이폰에 대 한 항목을 포함 하 여. 어떤 것 들? 나는 몇 가지를 했다.

날짜/시간 스탬프는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4명 모두 1969년 12월 31일 오후 4:00(PST)에 만들어졌다고 한다. 그 날짜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중 어느 것도 2014년보다 최신 날짜이며, 항목에는 IP 주소를 벗어난 식별 장치 정보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친구 탭에서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 북 친구의 모든 하나 하나뿐만 아니라, 당신이 서로를 추가 한 날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 관계를 끊은 다음 나중에 다시 추가한 경우 이 목록에 두 번 표시됩니다. 목록에는 회원님이 거절한 모든 친구 요청도 포함됩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장치가있는 경우, 당신은 몇 년 전에 통화 및 텍스트 기록에 액세스 할 수있는 페이스 북이나 페이스 북 라이트 권한을 부여 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이 안드로이드 4.1 젤리 빈에서 사용 권한이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하기 전에, 단순히 페이스 북이 연락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전화 및 메시지 로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에 올린 개별 게시물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탕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옵션 탭을 클릭한 다음 활동 로그를 클릭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역사에서 모든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오래 된 물건을 먼저 삭제 하려는 경우 특정 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량 삭제에 관심이 있다면 소셜 북 포스트 관리자와 같은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페이스 북은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통화 및 문자 메시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있다,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는 그렇게 할 수있는 권한을 추구말함으로써 자신을 방어. 그것은 주로 페이스 북 메신저에 대 한 기능으로 판매 되었다 “당신이 찾아 당신이 관심 있는 사람들과 연결 유지,” 페이스 북은 말했다. 그러나 조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내 친구의 부분에 실수 보안 잠재적으로 내 정보의 일부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 북이 내 데이터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설정을 강화했습니다. 나는 완전히 공유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옵션을 선택, 모든 밖으로 갔다. 페이스 북은 그렇게하는 방법에 대한 끔찍한 경고를 제공 내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도록하고, 내 페이스 북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에서 저를 유지. 나는 미소를 지으며 앞으로 나아갔다. 이제 괜찮아요? 글쎄, 어쩌면.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것은,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것으로,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것으로,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것으로,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모든 것, 즉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모든 것, 그리고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할 수 있는 것으로, 에 이르렀습니다. 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페이스 북, 이것은 훨씬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이름의 목록을 제공, 예, 하지만 각각과 관련된 메시지의 수를 표시. 이름 또는 메시지 수별로 정렬해 보겠습니다. 지정된 사람에 대한 메시지 목록을 열 때 가장 오래된 순서로 표시하고 시각적 신호를 사용하여 각 새 대화의 시작을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