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핀터레스트 이미지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랩톱 이나 데스크톱 컴퓨터에서이 동일한 기술을 사용 하 여 Pinterest에서 이미지를 저장 하려면 휴대 전화의 터치 스크린 대신 마우스를 사용 하 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nterest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가상 핀 보드에 공유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행, 식사, 가정 장식 및 사무실이나 웹 사이트 재 설계와 같은 시각적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편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및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는 사진 및 기타 이미지가 일반적으로 저작권으로 보호됩니다. 즉, 귀하의 웹사이트, 인쇄물, 비즈니스를 홍보하거나 권리를 소유한 사람의 허락 없이 는 대부분의 다른 공개적으로 볼 수 있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Pinterest에서 찾은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이전 이미지는 저작권 상태를 잃고 공개 도메인에 들어갈 수 있지만 수십 년이 걸립니다. 누가 이미지를 소유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거나 저작권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가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단계: PC에서 Pinterest 웹사이트를 엽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할 사진을 클릭합니다. 2017년 현재 Pinterest의 월간 활성 사용자는 2억 명 이상입니다. Pinterest는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웹 사이트로, 사용자가 이미지 컬렉션이 포함된 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에서 직접 사진을 저장하기위한 시각적 북마크 도구입니다.

이 웹 사이트 페이지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7일 간의 평가판 버전이 Windows에 추가됩니다. 2 단계 : 설치되면 Chrome 상단 표시줄에 이미지 다운로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제 Pinterest를 열고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위치에서 보드로 이동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려는 이미지를 탭하여 클로즈업 보기에서 엽니다. “…”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팝업 메뉴를 연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이미지가 갤러리에 저장됩니다. 안타깝게도 Pinterest에는 선택한 이미지 또는 앨범을 하드 드라이브 폴더에 저장하는 일괄 다운로드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것은 저장할 사진이 많은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안타깝게도 Pinterest는 데스크톱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의 기본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1 단계 : PC에서 크롬을 엽니 다. 그런 다음 이미지 다운로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확장 프로그램이 로드되면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Android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 앱용 Pinterest를 사용하는 경우 앱 내에서 Pinterest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드는 Pinterest 웹 사이트 또는 앱(당연히)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보드 중 하나에 저장한 컬렉션을보고 싶어하지만 인터넷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할 수없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Pinterest에서 회원님 또는 다른 사람이 게시한 이미지가 표시되면 Android 휴대전화 나 태블릿에 저장하여 “내 갤러리” 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미지 다운 더와 레딧과 Imgur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휴대폰에서 갤러리 앱을 열고 핀 폴더를 찾습니다. 방금 저장한 Pinterest 이미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