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구글 싱크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Windows에서 백업 및 동기화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면 컴퓨터, 휴대폰, 다양한 SD 카드 및 수시로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가장 중요한 파일과 사진을 다른 위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을 안전하고 백업하고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오늘은 백업 및 동기화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의미있는 파일과 사진을 보호하기 위해 더 간단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 새로운 도구는 기존의 Google 포토 데스크톱 업로더와 맥/PC용 드라이브를 대체합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설정하고 초기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완료한 후 앱으로 돌아가서 환경 설정을 열면 항목 제거라는 영역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컴퓨터에서 파일을 삭제할 때 드라이브가 반응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방을 삭제 하려는 경우 를 요청 하도록 설정, 드라이브에서 의미, 너무, 하지만 당신은 또한 먼저 요청 하지 않고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삭제 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컴퓨터에서 그들을 삭제할 때 거기 파일을 유지. Google의 새로운 데스크톱 앱을 설정하는 방법과 Google앱이 할 수 있는 것과 수행할 수 없는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위해 선택한 폴더가 Google 드라이브의 새 컴퓨터 폴더에 표시됩니다. 이 폴더에 백업 및 동기화 실행 중인 컴퓨터가 표시됩니다.

컴퓨터를 클릭하면 백업하도록 선택한 폴더의 계층 구조가 표시됩니다. 백업 및 동기화뿐만 아니라 구글 드라이브에 컴퓨터의 폴더를 동기화하지 않습니다. 또한 드라이브에 있는 폴더를 컴퓨터에 동기화할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 상태일 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전체 내 드라이브 폴더를 다운로드하여 동기화하거나 특정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백업하고 백업 및 동기화를 Google 드라이브 및 Google 포토의 간단하고 간소화된 대체품으로 생각하기 위해 사용하는 복원 도구를 유지하면 파일과 사진의 클라우드 백업을 만들기 위해 더 이상 두 개의 별도의 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사용하면 Google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Google Apps 사용자인 경우 해당 Google 앱 서비스 약관 또는 협상된 Google 앱 약관(해당하는 경우)의 적용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