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cctv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먼저 CameraFTP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업로드하도록 카메라를 구성한 다음 CameraFTP 뷰어를 사용하여 녹화된 푸티지를 원격으로 보거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공유 또는 게시된 카메라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2020년 1월 8일 – 선도적인 스마트 Io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Imou는 최근 출시된 레인저 IQ, Imou의 첫 번째 AIoT 홈 카메라로 스마트 홈 부문에서 2020 CES 테크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 중국 항저우 /2020년 1월 19일 세계 최고의 비디오 중심 스마트 Io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다화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인터섹 두바이에서 2020년 핵심 제품 출시를 발표하여 AIoT 혁신을 가능하게 하고 가속화합니다. 페가소 플러스 – 이것은 우리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유료, 더 고급 버전입니다. 모션 감지를 위한 푸시 알림과 비디오 레코더 내의 추가 구성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 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캠 보안 카메라는 윈도우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여러 웹캠을 감지하 고 사용할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CTV 시스템처럼 라이브 장면을 표시합니다. 이미지 또는 비디오 클립을 녹화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웹캠 또는 IP 카메라를 동시에 지원하려면 CameraFTP VS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CameraFTP 모바일 보안 카메라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CCTV 시스템처럼 라이브 장면을 표시합니다. 이미지 스냅샷 또는 비디오 클립을 클라우드에 기록하고 어디에서나 녹화된 푸티지를 보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벽에 부딪히는 경향이있는 곳입니다. DVR은 거의 모든 장치에서 로컬 및 원격 액세스를 허용할 수 있지만 특정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이 우리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우리는이 초기 설정을 완전히 무료로 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우리 사무실에있는 우리의 컴퓨터에서 네트워크에 액세스하여 수행됩니다. 이 시간 동안, 우리는 과정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고 우리가 가는 대로 당신을 교육할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당신이 어디서나 카메라 피드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누군가에게 연락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미래의 문제를 직접 해결하기 위해 지식을 떠날 것입니다. . 버전 : 0.2.1.6 (마지막 버전) 최소 PC 요구 사항 : 더 자주, 우리는 전화 또는 전자 메일을 통해 여부,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설명하려고 하는 것은 결국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123 개의 CCTV YouTube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처음 시작된 이래로 저희는 아이디어가 있는 만큼 많은 동영상으로 비디오를 작성해 왔습니다.

가끔 씩씩한 언박싱 비디오 나 제품 데모를 보게 될 것이지만,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따라가기 쉽고 당신이 가질 수있는 문제에 대한 시각적 솔루션을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신용이 만기되는 곳에 신용을 제공해야합니다. 이 모든 동영상이 우리의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그 중 극소수는 실제로 우리의 생각입니다. 진실은, 정보의 이 과다 한 당신 때문에 왔다. 귀하가 문제를 알리지 않고는 도움이 될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 기회(또는 아이디어)가 없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문제가있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모든 것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예를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 당사의 모든 제품에는 적절한 소프트웨어와 매뉴얼이 함께 제공되지만 추가 사본이 필요한 상황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