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fm2012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나는 축구 매니저 2012에 대한 내 첫 번째 (그리고 아마 최고의) 전술을 다운로드 할 수 있음을보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이 전술을 만들 때 염두에 바르셀로나를했고, 오늘의 바르셀로나는 이제까지 최고의 축구를하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정상입니다. 전술은 FM 2012의 전체 버전에서 바르셀로나와 비이터룰 콘스탄타 모두 게임의 데모 버전에서 바르셀로나와 테스트했다. 이제이 FM 2012 전술이 무엇인지 설명하겠습니다 … 얼마나 인상적인 전술. 나는 공명 좋은 팀과 함께 연주하는 사람들이이 하나를 다운로드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삼각형 사진을 정말 좋아하고, 내 학교 시절을 생각 나게하고 내 수업이 학교 챔피언십 5 년 연속 우승 했을 때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생각 나게합니다! Hy! 업로드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다운로드에 문제가 : 작동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houghs 스레드에 게시 한 에서 전혀 전술을 변경 했습니까? 나는 오늘 이전에 그 하나를 다운로드했다. 마지막으로, 세트 피스 접근법은 대부분 대런의 훌륭한 가이드로부터 차용된 것이지, 전부는 아니지만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이 전술에 대해 좋은 패스를 가진 선수가 필요하며, 경기 준비시 백업 전술로 카운터 버전을 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 누군가가 게임 프론트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전술을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한 가지 질문이 있다.

나는 당신의 전술에 느린 스트라이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wonderkid regen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느린 (11 페이스, 14 속도) 그 링크에 대한 안녕 thnks 남자 그 도움 나 큰 내가 에릭 토레스, 카를로스 피에로 내 수비 앞으로 서명 한 그 목록에서 구드 스트라이커와 미드 필더와 수비수를 발견하고 그들은 좋은 재생 r 나는 코바를 재생 m 좋은 재생 bbm 역할과 verratti내 깊은 거짓말 플레이 메이커로 현재 내 두 번째 시즌에 나는 스페인 리그 우나 ultima pregunta, que trequartista o enganche delantero como caracteristicas 교장 데바 테너?, muchas gracias!. 내 노트북을 가지고 하지 않은 (여자 친구 nite!) 하지만 난 설명 할 것 이다, 한 골키퍼, 플랫 백 4, dm (오른쪽에), cm (왼쪽에), 두 높은 윙어, 그리고 두 stikers 어제 게임 어제 나는 인터 밀란을 이겼다 5-3 챔피언의 첫 번째 녹아웃. 나는 그것을 고쳐야하지만 집에서 나는 모두를 망치로 하고 있다 그래서 멀리 비슷한 반대에 대한 몇 가지 목표를 양보하고있다. 녹아웃 스테이지 1 – 홈에서 인터 5-3, 5-1을 이기면 팀 아래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유동적인 철학과 공격 시작 전략이 있으며, 높은 수비 라인과 함께 오프사이드 트랩을 플레이하고 선수들은 짧은 패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 상대를 누르고 😉 자신의 상상력을 사용 중앙 의 깊은 미드필더는 팀 플레이메이커로 설계되었습니다. 목표는 주로 오픈 플레이에서 온 것 같다, 종종 내 수비의 상단에 공을 카운터 공격에. 나는 부분적으로 던과 콜린스의 속도 때문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경기에서 정말 이상한 시기를 겪은 맨시티는 맨시티에 3-0 으로 패배하는 등 첫 10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제 승리를 살 수 없다, 팀은 많은 공을 전달 중지하고 상대는 나처럼 게임 당 많은 기회를 가지고있다. 좋은 전술하지만 뭔가 어딘가에 내 팀에 문제가되었습니다. 그냥 내 무기 고리 저장에 전술을 사용하고 집에서 늑대에 3-0을 잃었다, 거기에 비해 8 샷을했다 18, 그것은 또 다른 이동 감사 친구를 줄 것이다. 그(것)들은 양보된 아주 몇몇 목표입니다 그러나 그 목표가 어떻게 왔는지 (세트 피스, 오픈 플레이)를 말해주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기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추측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나는 초기에 같은 문제를 경험했지만 일단 선수들이 자신의 성능이 향상되어야 전술에 점점 더 익숙해되면, 적어도 그들은 바르셀로나에서 내 통치 하에했다. 여기에 시도 하는 또 다른, 2 DM, MR, ML, 나는 몇 가지 게임에 대 한 사용 하 고 조금 방어를 강화 하는 것 같다, 어쩌면 큰 멀리 일, 테스트 바 3 게임 그래서 사람들이 만 시도. 그러나, 나는 우리가 몇 가지 원정 경기에서 몇 가지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전술의 원정 버전을 만들 저를 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