岩手県盛岡市完全予約制のアットホームな整骨院「おばら整骨院 操療館」交通事故治療・後遺症なら治療費実質無料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診療時間】

9:00〜21:00(月・火・木・金・祝日)

9:00〜17:00(土)

【休診日】

水・日

※祝日も診療いたします。
 21:00〜23:30 交通事故・急患のみ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nvidia cuda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패키지 관리자 설치는 시스템의 패키지 관리 시스템과 인터페이스합니다. RPM 또는 Deb을 사용하는 경우 다운로드한 패키지는 리포지토리 패키지입니다. 이러한 패키지는 패키지 관리자에게 실제 설치 패키지를 찾을 수 있는 위치만 알려주지만 설치하지는 않습니다. 시스템 구성에 따라 cuda 메타패키지를 사용하여 이전 버전의 CUDA를 설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특정 버전의 CUDA를 설치하려면 설치하려는 버전에서 cuda 메타패키지에 의해 일반적으로 설치되는 모든 패키지를 지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runfile 설치 방법으로 설치하려면 cuda-gdb 소스를 명시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설치 하는 동안 구성 요소 선택 페이지에서 구성 요소 “CUDA 도구 10.1″을 확장 하 고 설치에 대 한 cuda-gdb-src를 선택 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usr/local/cuda 기호 링크는 CUDA 도구 키트가 설치된 위치를 가리킵니다. 이 링크를 사용하면 프로젝트에서 구성 파일 업데이트 없이 최신 CUDA 툴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질문에 대한 기술 지원을 원하셔서 http://developer.nvidia.com/cuda/ 개발자 포럼에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패키지를 온라인 리포지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후 단계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리포지토리 패키지는 시스템에 설치 패키지를 포함하는 로컬 리포지토리도 설치합니다. 리포지토리를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로컬에 설치하든 설치 절차는 동일하며 여러 단계로 구성됩니다. 그래픽 카드가 NVIDIA에서 온 것이고 http://developer.nvidia.com/cuda-gpus 나열된 경우 GPU는 CUDA가 지원됩니다. 이제 CUDA 지원 하드웨어와 NVIDIA CUDA 툴킷이 설치되었으므로 포함된 수많은 프로그램을 검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CUDA를 사용하여 자체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가속화하려면 /usr/local/cuda-10.2/doc에 있는 CUDA C++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libcuda.so 라이브러리는 /usr/lib{,64}/nvidia 디렉터리에 설치됩니다. libcuda.so 사용하는 기존 프로젝트의 경우 /usr/lib{,64} 디렉터리에서 libcuda.so 기호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의 MD5 체크섬을 계산하려면 http://support.microsoft.com/kb/889768 지침을 따르십시오. 클러스터 관리 도구 키트 패키지는 런타임 패키지, cuda 클러스터-런타임-10-2 및 개발 패키지인 cuda-cluster-devel-10-2로 분할됩니다. 개발 패키지는 런타임 패키지에 따라 다릅니다. 드라이버 패키지는 패키지 관리 섹션에 사용되는 일반 RPM 및 Deb 솔루션에 제공된 것과 동일합니다. 네트워크 리포지토리를 사용하여 367 이전 버전에 CUDA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필요한 패키지를 원하는 버전에 명시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버전 352.99에서 cuda 드라이버 메타 패키지를 설치하는 대신 352.99를 설치하려면 버전 352.99에서 cuda 드라이버의 모든 필수 패키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CUDA 툴킷을 다운로드하고 비디오, 코드 샘플, 실습 랩 및 웨비나 등의 입문 리소스를 탐색하여 CUDA를 시작하십시오. RPM 및 데비안 설치 방법을 사용하여 cuda-gdb의 소스 코드 복사본을 얻으려면 cuda-gdb-src 패키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PATH 변수에는 /usr/local/cuda-10.2/bin 및 /usr/local/cuda-10.2/NsightCompute- 포함해야 합니다. CUDA 툴킷과 함께 제공되는 Nsight Compute 버전(예: 2019.1)을 참조합니다.

cuda 교차 패키지도 동일한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Cuda 패키지는 CUDA 툴킷의 최신 안정 릴리스를 가리킵니다. 새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툴킷 및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합니다: 사용 중인 플랫폼을 선택하고 NVIDIA CUDA 툴킷을 다운로드하면 Windows 장치 관리자의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통해 CUDA 지원 GPU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래픽 카드의 공급업체 이름과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